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크몽 (부업플랫폼) 15000원 할인 쿠폰 혜택받고 가입하기

by Inner Game 2020. 8. 14.

클릭 => 15000원 할인쿠폰 혜택받고 가입하기 [ 바로가기 ]

1. 대기업 다니는 친구들도 한다는 부업 플랫폼 '크몽'에 드디어 가입하다.

한국에서 크몽이 유행하기 한참 전인... 거의 3~4년? 전에도 크몽에 대한 얘기를 많이 들었었다.

대기업 다니는 개발자 / UX UI 디자이너들이 용돈을 벌기위해 크몽에 가입해서 외주로 일을 한다고..

그때는 정말 이해가 안됐었다. 도대체 얼마나 부자가 될려고...이렇게 저녁과 주말까지 바쳐가며 일을 하는걸까...

하지만 지금은 생각이 조금 바뀌었는데,

  1. 부업의 관점 => 조금이라도 빨리 돈을 모아서 조금이라도 빨리 은퇴하자.
  2. 수련의 관점 => 회사일 뿐만 아니라, 외부사람들과도 일을 진행해보며 내 분야에 대한 시각을 넓히자.
  3. 사용자의 관점 => 꼭 거창한 프로젝트를 위해 외주를 줄 필요는 없다. 개인적인 이벤트를 위한 간단한 디자인 작업 정도는 외주를 주자.(할인쿠폰까지 사용하면 저렴..)

그래서 많은 세월이 흐른 지금에서야 크몽에 가입하게 되었다.

 

크몽에서는 위와 같이 '디자인/ 프로그래밍/영상,사진 편집/마케팅, 통번역, 컨설팅, 레슨'등 많은 분야의 전문가와 쉽게 접촉하고 내가 원하는 일을 바로 외주줄수있도록 시스템이 편리하게 되어있었다.

 

 

2. 크몽 할인 혜택 받고 가입 방법

크몽 할인 혜택을 받아서 가입하기 위해서는 꼭 다음의 링크를 사용해야 한다.

클릭 => 15000원 할인쿠폰 혜택받고 가입하기 [ 바로가기 ]

첫번째로 아래와 같이 5000원 할인 쿠폰 혜택이 뜬다면 제대로 접속된 것이다.

 

 

두번째로는 가입시 나타나는 필수/선택 옵션에서 전체항목의 4번째 이면서 (선택)항목의 첫번째 옵션인 '이벤트 할인 혜택 알림'을 선택하여 1만원의 해택을 추가로 받는것이다.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이 가입이 완료되고 아래의 두가지 쿠폰이 계정으로 들어와 15000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크몽 가입 완료! :)

댓글